Quantcast

‘컴백 D-1’ 드림노트, 2nd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드림노트(DreamNote)의 새 앨범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는 1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의 ‘The Anecdote of DreamNote’ 영상을 공개했다.
 
약 1분 40초 가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드림어스(Dream:us)’에 수록된 4개 트랙 음원 하이라이트와 드림노트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 이미지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

 
스페인어로 “환영합니다”라는 뜻을 지닌 1번 트랙 ‘비엔베니도(iBienvenido)’를 시작으로 좋아하는 소년에게 몰래 사랑의 주문을 걸어 내게 빠져들게 만들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업템포 신스팝 장르의 타이틀곡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 “내 취미는 널 생각하기”, “내 특기는 널 바라보기”라는 독특한 가사가 돋보이는 ‘취미는 너’, 심장이 두근두근 뛰는 의성어를 제목으로 한 아이디어가 엉뚱하면서 재미있는 곡 ‘콩콩(CONG CONG)’ 까지 여덟 소녀들의 꿈의 공간에서 일어나는 흥미로운 이야기 일부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영상의 사이사이에 등장하는 드림노트 멤버들의 모습은 팬들을 반색하게 했고, 드림노트는 각 트랙과 관련된 질문에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답변을 내놓으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드림노트 하쿠나마타타 뮤직비디오 퍼포먼스 티저 / 아이엠이코리아
드림노트 하쿠나마타타 뮤직비디오 퍼포먼스 티저 / 아이엠이코리아

 

앞서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 발매 기념 팬쇼케이스 티켓을 전석 매진 시킨 드림노트는 지난 9일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첫 출연해 특유의 틴글미와 인상적인 무대를 펼쳤고, 계속해서 예능 및 음악 방송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드림노트의 두 번째 싱글 앨범 ‘드림어스(Dream:us)’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프라인 앨범은 인터파크, 예스24, 핫트랙스 등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