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 ’IMCHANGJUNG’ 뜨거운 호응 속에 성료

  • 이승주 기자
  • 승인 2019.03.11 09: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주 기자] 임창정이 전국투어콘서트 ‘IMCHANGJUNG’을 성료했다.

임창정은 지난 9일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전국투어 콘서트 ‘IMCHANGJUNG’을 팬들의 뜨거운 호응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11일 YES IM 엔터테인먼트는 “임창정이 약 한달 반의 휴식기를 끝내고 돌아와 지난 9일 전국투어콘서트 ‘IMCHANGJUNG’ 개최했으며 약 세 시간에 걸쳐 ‘소주 한 잔’부터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까지 수많은 히트곡들을 선보이고노련한 무대매너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그는 이날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을 직접 찾아다니며 사진촬영과 사인을 해주는 등 팬서비스를 보여줬다.

또한 팬들의 뜨거운 떼 창과 임창정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콘서트 장을 가득 채웠다.

임창정은 이날 자신의 히트곡인 ‘소주한잔,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등을 라이브로 소화하며 탄탄한 가창력과 함께 믿고듣는 가수임을 입증했다.

팬들 역시 콘서트가 끝난 후에도 앙코르를 외치며 임창정에게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그는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IMCHANGJUNG’ 을 개최한다.

또 수원, 창원, 일산, 전주 등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가며 많은 팬들에게 감동과 웃음이 있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