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재중, 홍콩 팬미팅 속 빛나는 15년 쌍방 사랑…‘현지 매체도 초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김재중이 홍콩에서 생일 팬미팅 아시아 투어를 가지고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김재중을 향한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그런 팬들을 아끼는 김재중의 마음이 빛난 순간이다. 

김재중은 지난 9일 HONGKONG ASIAWORLD-EXPO RUNWAY 11DOME에서 생일 팬미팅  ‘2019 KIM JAE JOONG J-PARTY & MINI CONCERT’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이날 팬들은 팬미팅 오프닝에서 ‘자랑스러운 재중아 사랑해’라는 메시지로 마음을 담은 깜짝 영상편지를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재중은 “영상에서 쓴 것처럼 15년 동안 우리가 함께했는데 정말 변하지 않는 것 같다. 앞에서 나를 보고 있는 모습들도 그리고 변함없는 마음의 여러분들이 너무 반갑고 항상 응원해 주셔서 힘이 난다”고 밝혔다.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재중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회자가 가르쳐 준 “난 매일매일 멋진 것 같아”, “나와 결혼해 줄래” 등의 달콤한 대사를 광둥어로 말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직접 생화로 화이트데이 스페셜 꽃다발을 만들어 추첨 된 팬들에게 선물했다.

특히 Q&A에서는 솔직한 토크가 펼쳐졌다. 

김재중은 O, X형 질문을 통해 ‘집에서는 따뜻한 차를 밖에 나와선 차가운 음료를 마신다’, ‘팬들의 모든 댓글을 다 읽으려고 노력한다’, ‘졸린 것보다 배고픈 것을 못 참는다’, ‘가계부를 쓰진 않지만 계획적으로 지출한다’, ‘가장 행복한 휴식은 고양이가 내 무릎에서 잠들고 나도 잠이 드는 평온한 시간이다’등의 답변들을 전했다.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이어진 미니 콘서트에서 김재중은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블랙 아우터를 입고 무대에 올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9+1’, ‘마인(Mine)’, ‘저스트 어나더 걸(Just another girl)’을 선사 했다. 

이에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은 한국어 떼창으로  ‘키스비(Kiss B)’, ‘굿모닝 나잇(Good morning night)’의 후렴구를 따라 부르며 열광했다.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마지막 곡을 앞두고 김재중은 “홍콩 공항부터 오늘 공연장까지 많이 오시고 응원해주시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투어의 마지막 공연이라 아쉬운데 여러분의 감동적인 이벤트와 열정 때문에 감사했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는 “여러분의 그 마음 언제나 소중히 여기고 활동하겠다”고 말해 현지 팬들을 감동케 했다.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연에는 ‘HK01’와 ‘Apple Daily ‘등 홍콩의 수십 매체가 참석해 취재 열기가 뜨거웠으며 특별한 팬 서비스와 완벽한 라이브 공연을 실시간 뉴스로 보도했다. 

이에 주요 매체들은 ‘김재중 여섯 번의 앙코르를 하며 팬들과 화이트데이 미리 보내’, ‘김재중 현장에서 즉석에서 제작한 꽃다발 팬에게 선물’등의 헤드라인으로 김재중의 공연을 보도했다.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연이 끝나고 중국 웨이보에는 “김재중 너 자체가 감동이야 자랑스러워”, 꽃을 만드는 모습 너무 예뻤다. 아름다운 김재중!”, “록 음악 할 때 섹시하고 키스비 부를 때 귀엽고 지켜줄게 부를 때 청순한 재중이”, “너와 함께한 시간 너무 황홀해” 등 뜨거운 반응이 올라왔다.

한편, 한국과 일본에 이어 대만, 태국, 홍콩에서 생일 팬미팅 아시아 투어를 가진 김재중은 오는 4월 10일 일본에서 첫 솔로 정규 앨범 발매와 아레나 투어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