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입맞춤’ 남태현, 뽀얀 피부로 전한 근황…“수고하셨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남태현이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8일 남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고하셨습니다. #입맞춤 #kb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뚱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남태현이 담겼다.

뽀얀 피부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남태현 인스타그램
남태현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피부 진짜 좋다”, “노래 더 많이 나내주세요~”, “요즘 방송 나오는 거 잘 보고 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남태현은 최근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입맞춤’에 출연 중이다.

지난 5일 방송된 KBS2 ‘입맞춤’ 1차 공연에서 남태현은 송소희와 함께 두 번째로 무대에 올라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색다른 퓨전 버전을 선보였다. 

송소희의 깊고 섬세한 국악 음색에 남태현의 서정적인 보컬이 받쳐주며 곡의 감성을 극대화했다. 

마지막까지 여운 넘치는 압도적인 무대를 마친 두 사람은 다른 출연자들에게 “두 사람의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린다. 송소희가 뚫고 나가려는 것을 남태현이 밀어주는 느낌을 받았다”며 극찬을 받았고 연습 과정에서의 고난을 이겨내고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KBS2 ‘입맞춤’ 방송 캡처 

‘입맞춤’은 보컬의 신이라 불리는 남녀 가수들이 모여서 최적의 듀엣 파트너를 찾아나서는 프로그램.

남태현을 비롯해 산들, 최정훈, 손태진, 딘딘, 송소희, 문별, 펀치 등이 출연해 남다른 가창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남태현은 오는 4월 ‘2019 렛츠스프링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렛츠스프링 페스티벌은 국내를 대표하는 뮤지션들로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했던 렛츠락 페스티벌이 런칭한 봄 페스티벌로 하현우, 남태현, 브로콜리너마저, 에피톤 프로젝트, 노브레인, 아도이 등 화려하면서도 장르를 넘나드는 아티스트 총 14명이 출연을 확정했다.

특히 남태현은 솔로로는 처음으로 페스티벌 무대에 올라 의미 있는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1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봄에 대한 설렘을 더욱 높이고 있는 ‘2019 렛츠스프링 페스티벌’은 4월 27일~28일 양일간 일산 고양아람누리에서 열리며, 공식 티켓은 오는 12일 정오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