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박희순, 아내 박예진에 대한 애정 드러내…“내가 찾던 결혼 상대”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3.11 01: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배우 박희순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모벤져스와 환상 케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반전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이날 그는 아내 박예진과 부부 생활을 언급해 누리꾼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캡처

신동엽은 박희순에게 “웃겨서 결혼했다는 말도 안되는 이야기가 있던데”라고 묻자 그는 웃으며 “유머 코드가 잘 맞다. 굉장히 바라던 결혼 상대가 유머 코드가 잘 맞는 사람이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다른 사람들은 몰라도 이 부분에 대해서 말하면 둘이서 공감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박예진이 그런 사람이었다”라며 박예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캡처

이를 들은 모벤져스는 “잘 만났네, 코드가 안 맞는 사람은 빨리 이혼해서 안돼”라고 말했다. 이 얘기를 들은 서장훈은 “근데 제가 이런 얘기하면 버릇없게 들릴지도 모르겠지만, 어머니도 저랑 같은 입장이신데.. 어머니가 계속 저한테 이런 얘기를 하는 게 이해가 안되가지고”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박희순이 출연해 입담을 뽐낸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5년 배우 박예진과 부부의 연을 맺은 박희순은 최근 3월 영화 ‘썬키스 패밀리’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