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은정, 언제부터 새 이름 한다감으로 활동했을까…‘지난 해 12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배우 한은정이 활동명을 한다감으로 변경한다.
 
소속사 사우스포엔터테인먼트는 2018년 12월 10일 “배우 한은정이 향후 예명 한다감으로 활동한다”고 전했다.
 
이어 “배우 생활을 하면서 조금은 독특한 이름으로 남고 싶다는 생각과 대중에게 더 다가가고 싶다는 생각에서 오래 고민한 결과”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더 좋은 배우의 길을 걷고자 당사와 부모님, 한은정이 함께 고심 끝에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배우 한다감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한다감은 1999년 미스월드 퀸 유니버시티 대상을 받으며 연예계에 데뷔,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다. 최근작은 SBS TV 토요극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이다.
 
그는 지난 2월 ‘배틀트립’ 출연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다감(한은정) 인스타그램
한다감(한은정) 인스타그램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혼자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샤이니 키, 남창희, 한다감, 허영지, SF9 로운이 출연한다. 다섯 사람은 각각 경주, 파리, 치앙마이, 하와이, 네팔로 떠나 4주동안 4가지 주제로 펼치는 혼행을 설계해 한층 풍성한 재미를 선사했다. 
 

해당 방송에서 한다감은 치앙마이 혼행의 버킷리스트로 현지 요가 체험에 도전했다. “아침햇살을 받으면서 요가를 해보는 것이 버킷리스트 중 하나”라고 밝히며, 떠오르는 요가의 성지 치앙마이에서 소원성취에 나섰다.
 
무엇보다 한은정은 과거 다이어트 비디오를 출시해 종전의 히트를 기록했던 원조 요가 여신인 만큼 그가 선보일 요가 자태가 눈길을 끌었다 이른 아침 요가 클래스에 참석한 한은정은 “10년 만에 해보는 요가”라며 걱정을 드러냈다. 그러나 10년만의 요가라고는 상상할 수도 없을 정도로 군살없이 늘씬한 S라인과 완벽한 요가복 핏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