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헤이즈, 첫 정규앨범 ‘쉬즈 파인(She's fine)’ 19일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헤이즈가 컴백을 알렸다.

8일 헤이즈는 공식 SNS에 첫 정규앨범 ‘쉬즈 파인(She's fine)’ 스토리보드 이미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스토리보드에는 이번 앨범에 수록된 트랙들을 그림으로 각각 표현한 총 11개의 씬(Scene)이 마치 하나의 스토리처럼 연결돼있어 눈길을 끈다.

1번 씬에서 미소 짓고 있던 여주인공은 2번 씬에서는 눈물을 흘리고 있으며, 3번 씬에는 서로 맞잡은 두 사람의 손이 그려진 가운데, 4번 씬에서는 이들의 손을 촬영한 사진이 신문 1면을 장식했다. 이어지는 5번 씬에는 침대에 앉아 고개를 파묻고 있는 여주인공의 그림이 담겼다.

6번 씬부터 8번 씬까지는 머릿속으로 각각 다른 생각을 하고 있는 여주인공의 모습이 담겼으며, 9번 씬에는 무언인가를 쓰는 그림, 10번 씬에는 자전거를 타고 하늘을 나는 그림이 그려졌다.

열 번째 씬이 편지봉투에 담기는 그림의 11번 씬을 마지막으로 마무리된다. 이어 마지막 페이지에 ‘2019.03.19. 6PM’이라는 텍스트를 기재하며 앨범 일시를 공개했다.

헤이즈 정규 1집 쉬즈 파인 스토리 보드 / 스튜디오블루
헤이즈 정규 1집 쉬즈 파인 스토리 보드 / 스튜디오블루

헤이즈의 첫 번째 정규앨범 ‘쉬즈 파인’은 19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