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나영,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발매…‘너의 모든 기억 속에’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3.10 13:3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김나영의 애절한 감성이 ‘로맨스는 별책부록’에도 더해졌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OST PART.7 김나영의 ‘너의 모든 기억 속에’가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됐다.
 
새롭게 공개된 ‘너의 모든 기억 속에’는 항상 곁에 있어주던 사람에게 진심을 전하는 곡. 시간이 지나고 나서야 알게 된 마음을 김나영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절제된 감정으로 표현했다.

(주)카카오엠 

 
피아노, 기타, 드럼의 미니멀한 악기 편성에 심플한 패드 사운드를 더해 따듯하면서도 가슴 뭉클한 곡의 분위기를 만들었다.

최근 드라마 내에서 차은호(이종석 분)와 강단이(이나영 분)가 본격적인 애정 스토리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김나영이 전하는 '너의 모든 기억 속에'가 극에서 어떻게 표현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tvN‘로맨스는 별책부록’방송캡처
tvN‘로맨스는 별책부록’방송캡처

 
더불어 김나영은 특유의 덤덤한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 그는 ‘태양의 후예’, ‘함부로 애틋하게’,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 다양한 작품의 OST로 대중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이에 김나영과 '로맨스는 별책부록'이 보여줄 새로운 감성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출판사를 배경으로 로맨스를 섬세하게 그려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매주 토, 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총 몇 부작? : 16부작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