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美 유명 레스토랑 체인업체, “방탄소년단(BTS) 지민 위해 팬케이크를 만드는 건 우리의 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방탄소년단의 세계적 인기는 미국의 유명 레스토랑에서도 통했다.

최근 미국의 한 유명 프렌차이즈 레스토랑 데니즈가 SNS 공식계정에 ‘방탄소년단 지민을 위한 팬케이크를 만드는 것은 우리의 꿈’ 이라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레스토랑은 미국식 테이블 서비스 식당 체인으로 미국, 캐나다, 일본, 영국등 전세계 각지에 1,600개 이상의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곳.

지민 / 온라인 커뮤니티
지민 /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해외의 메이저급 방송 매체나 매거진 또 권위 있는 국제 기관등으로부터 평소 많은 관심을 받아 오고 있는 멤버 지민에게 이젠 미국 속 일반 대중들에게도 친숙한 유통 업계나 대형 프렌차이저 업체들 줄을 이어 팬심을 보이며 뜨겁게 열을 올리고 있다.

Kpop 아이돌 세계에서 흔치않게 팀내 메인댄서와 리드보컬이라는 중요 두 포지션을 맡고 있는 지민은 그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실력을 인정받아 방탄소년단의 간판스타로서 자리매김 확실히 해왔다.

레스토랑 데니즈 SNS
레스토랑 데니즈 SNS

방탄소년단은 오는 5월에 LA로즈볼, 시카고 솔저필드, 뉴저지 메트라이프를 필두로 “Love Yourself : Speak Yourself” 스타디움 해외 투어에 나선다.

이에 지민을 향한 세계인들의 관심이 또 얼마나 뜨겁게 달아오를지 기대해 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