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세븐틴(SVT) 팬미팅 ‘캐럿랜드’, 멤버들이 공개한 힙합팀의 TMI는? “ㅇㅇ을 좋아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세븐틴(SVT) 멤버들의 TMI가 공개됐다.

9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세븐틴 팬미팅 ‘SEVENTEEN in CARAT LAND’가 개최됐다.

세븐틴은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색상의 옷을 입은 채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거다’와 ‘HOME’을 열창하며 나타났다.

노래가 끝난 후 호시는 “이렇게 1년에 딱 한번 있는 캐럿랜드 시작부터 즐겁다”며 차례대로 인사를 전했다.  이에 디노는 “많이 기다렸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만큼 우리가 많은 걸 준비했으니 기대해달라”고 인사했다.

이날의 스페셜 가이드 MC는 정한과 디에잇이었다. 두 사람의 진행 하에 ‘알아두면 쓸데있는 세븐틴의 잡학사전’이 진행됐다.

첫번째 토크는 “세븐틴의 홀리데이 토크”였다. 

세븐틴(SVT)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세븐틴(SVT)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오늘의 TMI는 힙합팀이었다. 첫번째 질문은 “에스쿱스가 좋아하는 계절은 ㅇㅇ이고 멤버에게 받은 가장 사소한 선물은 ㅇㅇ이다”

헷갈려하는 멤버들을 위해 정한은 “겨울이다. 어떠어떠한 겨울이다”고 말하자 우지는 “혹시 뽀드득 좋아하세요?”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정답은 “에스쿱스가 좋아하는 계절은 옛날 생각나게 하는 찬 공기가 들어오는 겨울이고 멤버들에게 받은 가장 사소했던 선물은 귤껍질이다”였다. 정한의 귤껍질 선물에 대해 에스쿱스는“지금 생각해도 어이없다”고 헛웃음 지었다.

이어 원우의 TMI가 공개됐다. “ㅇㅇ떄 가장 섹시하다고 생각하는 원우의 인생 드라마 명장면은 ㅇㅇ이다”

원우는 드라마의 힌트로 “태왕사신기”라고 언급했으며 정한은 “누궄가와 싸우는 장면이다”라고 힌트를 언급했다.  이에 민규는 “청롱이랑 백호랑 싸울 때다”라고 이야기했다. 

세븐틴(SVT)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세븐틴(SVT)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도겸이 맞춘 장답은 “자고 일어났을 때 가장 섹시하다고 생각하는 원우의 인생드라마 명장면은 청룡과 백호가 싸울때”였다.

드라마 명대사에 대해 이야기하던 디에잇은 “날이 좋아서,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 캐럿과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며 도깨비 명대사를 따라하기도.

세번째 TMI는 민규였다. “엘리베이터를 누를 때 ㅇㅇ 손가락으로 버튼을 누르는 민규가 캐럿이 지어 준 볆명 중 가장 웃었던 병명은 ㅇㅇ이다”

정답은 “김얼왜열”이었다. 이에 민규는 “팬싸인회에서 김얼왜열을 쓰셔서 이야기해줬다. 개인적으로 기분 좋은 별명이었다”고 웃음 지었다.

디노는 “왜 그렇게 열심히사냐?”고 물어보자 민규는 “열심히 사는게 행복하다”고 답했다.

마지막 TMI는 버논이었다.  “팀에서 ㅇㅇ라는 유행어를 만든 버논이 가장 좋아하는 사탕맛은 ㅇㅇ이다”.

이에 디노는 “팀에서 엄먼나 세상에~ 유행어를 만든 버논이 가장 좋아하는 사탕맛은 아이셔다”라고 정답을 이야기했다.

버논은 “신걸 좋아하는데 사탕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다. 곰곰히 생각하다 생각났다”며 유행어를 즉석에서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세븐틴의 세번째 팬미팅 ‘SEVENTEEN in CARAT LAND’는 ‘홀리데이’ 콘셉트로 진행되며 세븐틴의 낙원인 ‘캐럿 랜드’로 팬들을 초대해 콘서트와는 또 다른 편안한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