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99즈 영원하자’…다시 모인 아이오아이 99즈 김소혜-최유정-김도연-강미나-유연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99즈 영원하자.
 
9일 김소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99즈”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아이오아이 99즈였던 최유정, 김도연, 김소혜, 강미나, 유연정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소혜 인스타그램

 
이들의 훈훈한 친목에 팬들의 관심이 모였다.
 
각자의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아이오아이 99즈.
 
김소혜는 최근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최고의 치킨’(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이승훈/ 제작 iHQ, 메이퀸픽쳐스)에 출연했다.
 
이 드라마는 치킨집 운영이 꿈인 대기업 사원 박최고(박선호 분)와 할아버지에게서 이어받은 목욕탕에 은둔하는 웹툰 작가 지망생 서보아(김소혜 분)의 청춘 로맨스를 그렸다.
 
강미나가 속한 구구단은 데뷔 2년 만에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인 ‘PLAY’를 지난 해 12월 1일부터 2일까지 양일간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펼쳤다.
 

또한 유연정이 속한 우주소녀는 지난 2~3일 양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단독 콘서트 ‘Would you stay♥-Secret Box’(우주 스테이♥-시크릿 박스)를 개최해 팬들과 만났다.
 
최유정, 김도연이 속한 위키미키는 지난 2월 25일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제 24회 코카-콜라 체육대상’에서 축하공연을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둘중 최유정은 뷰티예능인 ‘마이 매드 뷰티 시즌3’에 mc로 출연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