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녕하세요’, 404회에 코요태-드림노트 수민-라라 출연…‘나이 초월 케미 선보일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아이돌계의 조상돌과 신생돌이 ‘안녕하세요’에서 만났다.
 
11일 밤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는 국민 혼성그룹 코요태의 김종민, 신지, 빽가와 걸그룹 드림노트의 수민, 라라가 게스트로 참여해 고민되는 사연을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찾는다.
 
이날 데뷔 20주년을 맞은 코요태 신지는 데뷔한지 갓 100일을 넘긴 드림노트 수민과 라라를 흐뭇하게 바라보았고 “풋풋하다”, “저도 저럴 때가 있었나 싶다”며 18살이었던 데뷔 당시를 회상했다.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이어 ‘드림노트’의 수민과 라라의 상큼발랄한 걸그룹식 인사법에 코요태도 질세라 20년 만에 추억의 아이돌 인사법을 선보이며 여전히 척척 맞는 찰떡 호흡을 뽐냈다고. 이에 이들의 나이 초월 케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하면 신동엽이 “혼성그룹인 경우 멤버들끼리 살짝 썸타는 경우가 있다”고 운을 떼자 신지는 말이 끝나기도 전에 격하게 손사래를 치며 “이들은 저를 여자로 보지 않아요”라고 답해 20년 동안 혼성그룹을 유지할 수 있었던 남다른 비결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신지의 대답과 달리 빽가는 “신지를 여자로 느꼈을 때가 있었다”고 밝혀 그가 왜 신지를 이성으로 의식하게 됐을지 그 이유에 대해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이와 함께 원조 고음여신 신지와 댄싱머신 김종민, 빽가의 반가운 신곡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오프닝부터 안방을 들썩이는 흥 폭발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안녕하세요’ 출연을 앞두고 특별한 개인기를 준비해왔다는 라라는 마이크를 배에 대는 독특한 자세로 모두의 관심을 한 데 집중시켰다는 후문.
 

신동엽은 “아니 세상에 이렇게 이상한 걸로 주도권을 잡다니 말도 안돼”라고 화들짝 놀라는 모습을 엿보여 과연 어떤 스페셜한 개인기였을지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김종민, 신지, 빽가의 폭풍 입담과 신생돌 드림노트의 수민, 라라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함께 어우러질 KBS 2TV ‘안녕하세요’ 404회는 11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