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캡틴 마블’, 2주 연속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캡틴 마블’이 2주 연속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를 차지했다.

개봉 첫날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앞으로의 흥행을 예고했다. 

온라인 조사 회사 피앰아이(PMI)가 ‘No.1 설문조사 플랫폼, 틸리언(www.tillionpanel.com)’의 20-50대 남녀 5,000명에게 이번 주 가장 보고 싶은 영화에 대해 조사한 결과, ‘캡틴 마블’이 23.2%로 1위에 올랐다.

‘캡틴 마블’은 개봉 첫날(3월 6일)에만 46만 명 관객을 동원하며 2019년 최고 오프닝 성적을 기록했다.

‘캡틴마블’ 공식 포스터
‘캡틴마블’ 공식 포스터

이는 2019년 흥행 대박을 친 ‘극한직업’의 개봉 첫날 관객수(36만 명)보다 많은 관객이다. 쾌조의 스타트를 끊은 ‘캡틴 마블’이 앞으로 얼마나 흥행에 성공할지 관심이 주목된다. 

‘항거: 유관순 이야기’는 관람의향 16.3%를 기록하며 2위에 올랐다 ‘항거: 유관순 이야기’는 1919년 3.1만세운동 후 유관순과 서대문 감옥 8호실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이다.

3.1절을 전후로 많은 관객들의 입소문을 탄 ‘항거: 유관순 이야기’는 ‘캡틴 마블’의 개봉 전까지 5일 연속 일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주연 배우인 ‘고아성’의 열연과 감동적인 스토리는 관객들에게 감동과 눈물을 주며 호평을 받고 있다. 

‘극한직업’은 12.2%의 관람의향을 기록하며 3위에 올랐다.

이미 누적관객수 1,600만 관객을 돌파한 ‘극한직업’은 개봉이 장기화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꾸준하게 관객을 동원하며 가장 보고 싶은 영화 3위에 올랐다. 

본 조사는 피앰아이(PMI)가 ‘No.1 플랫폼, 틸리언’을 통해 시행하였으며,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1.39%p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