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스에프나인(SF9) 로운-찬희, 눈호강 하는 美친 비주얼…“복면가왕 기대 많이 해주세요♥”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3.08 18: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최근 ‘예뻐지지마’로 활발한 활동 중인 에스에프나인(SF9) 로운-찬희가 지난 3일 방송된 ‘복면가왕’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이와함께 그들이 ‘복면가왕’ 촬영 소감을 전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3일 에스에프나인의 공식 트위터에는 “오늘 찬희와 함께한 복면가왕 재미있게 보셨나요?? 다음주도 기대 많이해주세요 다들 오늘 하루도 고생많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로운과 찬희가 귀엽게 웃고있는 사진이 게재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학교 갈 생각에 우울했는데 갑자기 힘난다♥”, “고생 많았어!! 다음주에 만나요!!” 등 애정 가득한 반응을 보였다.

로운과 찬희는 지난 2016년 10월 싱글앨범 1집 ‘Feeling Sensation’을 발매하며 에스에프나인으로 데뷔했다. 데뷔 전부터 에프티아일랜드, AOA 등이 속한 FNC에서 처음 선보이는 남자 댄스그룹이라는 점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에스에프나인 공식 트위터

데뷔 후 앨범 ‘Knights of the Sun’, ‘Sensuous’ 등을 발매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갔다. 특히 ‘오솔레미오’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쉼없는 열일행보로 자신들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그들은 최근 종영한 인기드라마 ‘스카이캐슬’에 찬희가 황우주 역으로 주목받으며 그룹의 인지도를 상승시켰다.

그 후 에스에프나인은 지난달 20일 타이틀곡 ‘예뻐지지마’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음악 방송뿐만 아니라 ‘놀라운 토요일’, ‘복면가왕’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다.

특히 찬희는 지난 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개학’으로 출연한 게스트와 고라니 소리 흉내내기 대결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들은 10일 방송되는 ‘복면가왕’ 194회에도 출연할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에스에프나인 찬희-로운이 출연한 MBC ‘복면가왕’은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매주 일요일 오후 5시 M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에스에프나인(SF9) 찬희는 8일 방송되는 MBC ‘공복자들‘에 출연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