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희순, 아내 박예진과 ‘결혼 4주년’ 꿀 떨어지는 결혼 1주년 ‘다시금 화제’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3.08 18: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배우 박희순 박예진 부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과거 결혼 1주년 사진이 온라인상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박희순 박예진 부부는 과거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지난 2016년 결혼 1주년을 자축하는 파티를 열었던 바 있다.

당시 가수 제시의 SNS에는 1주년을 맞아 여유롭고 행복해 보이는 박희순 박예진 부부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박휘순-박예진 부부 결혼 1주년 기념파티 / 제시 인스타그램
박희순-박예진 부부 결혼 1주년 기념파티 / 제시 인스타그램

박희순♥︎박예진 부부는 지난 2011년 열애를 시작해 지난 2015년 결혼식 없이 혼인신고를 하고 정식 부부가 됐다. 

최근 박희순은 아내 박예진을 생방송 라디오에서 언급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 박희순은 박예진에 대해 언급했다.

박희순은 “아내가 어디가서 자기 얘기를 하지 말라고 했다”며, 이내 “저는 제 이야기를 거의 안하는 편이었는데, 아내와 결혼을 하고나서 제 이야기를 정말 많이하게 됐다. 아내와 함께 와인을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 각각 1병씩 마신다”고 말했다.

박희순은 아내가 언급하지 말라고 했지만 아내 박예진의 주량까지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희순이 출연하는 영화 ‘썬키스 패밀리’는 아빠의 예쁜 여사친 등장으로 엄마의 오해가 시작된 후, ‘삐그덕 쿵’ 소리와 함께 사라진 가족의 평화를 되찾기 위한 막내딸 진해의 발칙하고 유쾌한 대작전을 그린 영화로 3월 중 개봉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