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스스’ 한혜연, 블랙드레스와 퍼플 플랫의 조화…퍼플도 찰떡이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한혜연이 블랙드레스와 오묘한 색깔의 퍼플 플랫슈즈를 매치한 센스있는 코디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7일 한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사랑 신상 블랙드레스~인생뭐있어 슈스스일상 슈스스스타일 블랙드레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블랙 드레스와 오묘한 퍼플 빛이 도는 플랫슈즈를 매치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한혜연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톱스타들의 스타일을 담당하는 스타일리스트답게 블랙과 퍼플의 센스있는 조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혜연 인스타그램

또한 ‘인생 뭐 있어’, ‘슈스스스타일’이라는 코멘트로 유쾌하면서도 자신감 있는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플랫슈즈 컬러 굿굿, 핑크도 보라도 아닌 게 오묘하게 예쁘네요”, “슈스스에서 봄맞이 에코백 추천좀 해주세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혜연은 스타일리스트로 2010년 온스타일에서 방송된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에 멘토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는 모델 지원자들에게 포즈, 코디 등을 조언해주며 유쾌한 모습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한혜연의 트레이드마크인 아이라인을 고수하는 장면이 담기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그는 이효리, 장윤주, 한혜진 등의 스타일을 담당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슈스스(슈퍼 스타 스타일리스트)’라는 닉네임이 붙기도 했다.

한혜연은 MBC ‘나 혼자 산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 다양한 예능에서 꾸밈 없는 모습을 보여 대중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최근 그는 유튜브 ‘슈스스 TV’ 채널을 운영하며 패션정보와 코디법을 전수해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