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추카 티켓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채희지 기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OST를 실시간을 만날 수 있는 콘서트가 개최된다.

4월 6일에 개최되는 이 콘서트는 블라자드 엔터테인먼트와의 공식적 협업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OST를 연주하는 콘서트다.

지난 달 24일 1층 전 좌석이 매진되어 이에 블라자드는 팬들의 성원의 보답하기 위해 6일 2층 좌석티켓을 판매했다.

2층 판매로 전석 매진에 따라 1층의 표를 못잡은 플레이어들은 2층까지 예매 해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좌석을 확장한 것이다.

이번 공연으로 월드 오브 크레프트의 게임 배경을 그대로 가져와 새롭게 느낄 수 있도록 좌석을 호드석과 얼라이언스 석, 중립석으로 나누고 예매율 경쟁 상황을 알려 게임안에 있던 팽팽한 대립을 오프라인에서도 느낄 수 있게 했다.

이번 좌석의 승자는 호드로 먼저 좌석을 매진했고 얼라이언스는 4개의 좌석을 남기고 아깝게 패배했다.

이번 2층 좌석은 380여개로 이번에도 진영을 나눠 예매 경쟁을 펼치고 있다. 이 콘서트로 그 동안 게임을 했던 플레이어들이 좋아했던 OST를 직접 오케스트라가 연주해 더욱 감동을 더 할 예정이다.

또한 게임음악 공연을 열어온 회사 플래직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인터파크 티켓 공식 홈페이지 캡처
인터파크 티켓 공식 홈페이지 캡처

월드 오브 워크레프트의 OST를 실시간으로 감상 할 수 있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라이브 콘서트’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