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참시’ 수현,셀프 메이크업과 뷰티 비법 공개…숨겨진 셀프스타일링의 실력자

  • 이승주 기자
  • 승인 2019.03.08 10: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주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의 수현이 셀프 메이크업을 하는 일상이 공개된다.

지난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수현은 이번 방송에서 스스로 하는 메이크업부터 헤어 스타일링까지 직접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에 그의 숨겨진 뷰티 실력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또한 셀프스타일링을 모두 마친 그녀가 예상치 않은 반전 결과에 좌절하는 모습 또한 공개될 예정이다.

수현은 “공식적인 스케줄이 없는 경우 헤어와 메이크업을 직접 한다”고 전한 바 있어 수현의 뷰티 비법과 메이크업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관해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측은 수현이 아침부터 메이크업과 스타일링을 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그는 기초 케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기기를 능숙하게 사용하며 전문가 같은 느낌을 풍길 예정이다.

또한 스타일링을 모두 마친 수현이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보고 스타일링 전후가 크게 다르지 않은 자신의 모습에 “똑같아!”라며 좌절하는 모습이 포착됐고 수현의 허당미를 선보이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MBC‘전지적 참견 시점’

수현의 셀프 스타일링과 아침 일상은 9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할 고충을 제보 받아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연예인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