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보석, ‘만찢남’ 시절 과거 20대 리즈시절 사진 대공개 (인생술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인생술집’ 정보석의 과거 만찢남 시절이 공개됐다.

7일 오후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거침없이 하이킥’ 시리즈의 주역 배우 정보석, 윤유선, 오현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희철은 “정보석 형님이 80년대 최고 미남배우 아니셨냐”고 질문하며 “신성일-정보석-장도건에 이어 저까지 미남계보가 내려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정보석은 “사실 80년대 저는 그렇게 잘생긴 얼굴이 아니었다”라고 겸손한 모습을 내비쳤다.

정보석 과거 사진 /
정보석 과거 사진공개 / tvN ‘인생술집’ 방송캡처

그는 “당시 미남의 기준은 남자답게 선이 굵은 최재성, 손창민 같은 배우들이었다”고 말했다.

정보석 과거 사진공개 / tvN ‘인생술집’ 방송캡처
정보석 과거 사진공개 / tvN ‘인생술집’ 방송캡처

그러나 공개된 정보석의 과거 모습에 스튜디오에 있던 모든 사람들이 “정말 잘생겼다”고 감탄한 것.

윤유선은 “사람같지 않은, 만화에서 나올 것 같은 느낌이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또 정보석은 김혜수와의 과거사를 회상해 관심을 끌었다. 정보석의 전성기 시절 과거 연기 장면이 공개돼 김혜수의 과거 모습도 함께 공개됐다. 

정보석과 김혜수는 과거 ’TV 문학관’에서 ‘사모곡’까지 함께 출연했다고 밝혔다. 또한 정보석과 김혜수 두 사람의 수중 키스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