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러브(I_LUV), 장애인 대안학교 ‘호산나대학’ 입학식 공연으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아이러브(I_LUV)의 행보가 눈길을 끈다.
 
지난 5일 걸그룹 아이러브(I_LUV)가 가평군 청평면에 위치한 호산나대학교 강당에서 개최된 2019 호산나대학 입학식에서 공연을 펼쳤다.
 
걸그룹 '아이러브(미아, 다현, 가현, 서윤)'가 축하공연을 펼친 호산나대학은 국내 첫 발달장애인을 위한 학교로 2006년 설립된 취업 사관 대안학교이다.
 
입학식에 참여한 걸그룹 아이러브는 박노철 학장이 축하공연에 대한 감사의 뜻을담아 감사패를 증정 하는 시간도 가졌다.

 스타존 그리포란 

한편 걸그룹 아이러브는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에 참여하는 등 2019년 상반기 음반 발매와 함께 방송 활동에 대비하는 준비를 하고 있다.
 
아이러브(I LUV. 서윤, 서하, 클로이, 주휘)는 지난 해 12월 27일 태릉 육군사관학교 위문공연 및 19년 1월 1일 장애인 복지법인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동행할 수 있는 올바른 사회를 만드는데 힘을 보태기 위해 홍보대사를 하면서 2019년 새해의 문을 여는 걸그룹 아이러브.

 스타존 그리포란 

 
WKS ENE 소속인 그들은 한중 프로젝트 걸그룹 1호 모델로 선정되면서 활동과 음반 작업을 병행하고 있다.
 

소속사인 WKS ENE에서는 “현재 중국 멤버인 클로이는 2019년부터 한국 이름 김미아로 활동을 진행할 것이며, 중국 멤버 사키와 1명의 한국인 막내 멤버가 들어오면서 6인조 체제로 활동 최종적으로는 한중 4명씩 8인조 구성을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또한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도입, 향후 프로모션에 대해서는 한류 플랫폼과 함께 대외적인 홍보라인을 구축하여 (주)라이브 케이 등의 매체를 통해 아이러브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다”라고 피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