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투스(ETOOS), 수험생들 위해 3월 학력평가 풀서비스 제공…등급 컷, 채점 성적분석 모두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온라인 인터넷 강의 사이트인 이투스가 3월 학력평가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풀서비스는 수험생들의 예상등급 컷, 채점, 성적 분석, 지원가능성 명단을 모두 제공하는 서비스.

이에 관련해 7일 이투스측은 “ 7일날 고교 전국연합학력평가가 실시됐다, 올해 첫 전국연합학력평가인만큼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풀서비스 제공을 기획했다, 7일부터 이투스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사이트에서 빠른 채점과 성적분석, 지원가능성 판단, 예상 등급컷 등 풀서비스를 제공하니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은 많은 이용 바란다”고 밝혔다.

이투스가 제공하는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용 회원의 성적 증감 패턴을 분석해 예측한 회원의 예상 수능 점수와 등급 컷등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수험생들은 이투스의 풀서비스를 이용해 지원 가능한 대학과 가능성이 있는 대학, 또 목표로 한 대학과의 성적 차이도 제공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자신이 가고자 하는 대학과 비교해보며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을 예정이다.

이투스 공식 홈페이지

특히나 이투스가 제공하는 3월 풀서비스에 새롭게 제공된 ‘해설청원’서비스가 눈에 띈다.

‘해설청원’서비스는 이번 3월 학평 풀서비스에 새롭게 추가된 서비스로 수험생들이 시험을 보며 어려웠던 문항에 대해 학생들이 직접 해설강의를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투스는 학생들의 의견과 해설을 원하는 청원을 받아들여 이투스 소속의 강사들이 수험생들에게 어려웠던 문항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문제를 풀어주며 해설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투스는 ‘해설청원’서비스에 이어 선물과 간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학력평가 당일 채점서비스를 이용하고 등급컷 예측 투표에 참여하면 되며 에어팟, 간식 등 많은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학력평가 당일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정각마다 학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광클 이벤트’도 진행하며 수험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