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테이-SF9 찬희, 마지막 한끼 영상에 다른 반응… ‘대식가와 일반인의 180도 다른 공복 전 일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공복자들’ 테이와 SF9 찬희의 반응이 화제다.

8일 밤 8시 5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연출 김선영, 김지우)에서는 범접 불가능한 대식가 테이가 등장해 일반인과 180도 다른 공복 전 일상을 공개한다.

테이 / MBC 

그는 공복 시작 전 일상 영상을 통해 남다른 음식 양을 흡입해 숨길 수 없는 ‘먹포스’를 뿜어냈다.

그가 ‘24시간 공복’에 도전한 이유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린다.

‘공복자들’은 쏟아지는 먹거리와 맛집 속에서 한끼의 진정한 의미를 되짚어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SF9 찬희 / MBC

‘건강관리’, ‘다이어트’ 등 다양한 이유로 24시간 공복 후 한끼를 먹는 것에 동의한 공복자들이 각각의 일상생활을 보내며 수 많은 유혹을 이겨내고 ‘공복의 신세계’를 영접하는 모습이 담겨 호평을 받고 있다.

먼저 테이가 과거 날렵했던 모습과 달라진 풍채와 남다른 ‘먹포스’를 내뿜으며 등장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끈다.

그의 모습을 본 김숙이 한창 살이 올랐을 때보다 양호해졌다고 놀라 웃음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테이는 세트장에서 SF9 찬희의 공복 도전 영상을 보면서 마지막 한끼를 먹는 장면에서만 적극적인 반응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테이 / MBC

이어진 그의 공복 전 만찬 영상에서는 일반인과 180도 다른 대식가의 공복 전 일상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후 테이는 짜장면과 짬뽕 모두 자신의 앞에 두고 흡입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탕수육 먹을 때 찍먹이냐 부먹이냐는 친구의 질문에 “나는 그냥 ‘많먹’이거든”라며 모태 대식가의 면모를 보였다.

대식가 테이가 ‘24시간 공복’에 도전하는 이유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테이와 SF9 찬희가 서로를 신기하다는 듯이 쳐다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극명하게 갈리는 리액션으로 ‘공복자들’을 들썩이게 만들어 8일 본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어마무시한 대식가 테이가 ‘24시간 공복’에 도전하는 모습은 8일 밤 8시 50분 방송되는 ‘공복자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먹거리가 넘쳐나는 시대, 하루 세 끼 식사가 당연한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서 출발해 1일 1식, 24시간 공복 등 ‘현대판 건강 이슈’에 대한 궁금증으로부터 시작된 ‘공복자들’은 공익성과 예능의 완벽한 밸런스를 맞춰내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