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헬보이’, 지옥의 ‘빨간맛’ 관객들에게 선사 예정… ‘레드벨벳 보고있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유표 기자) 다크 히어로 끝판왕 ‘헬보이’가 강렬한 비주얼의 2차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헬보이’는 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헬보이의 이야기를 그린 블러디 액션 블록버스터.

이번에 공개된 2차 포스터는 압도적인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궁금해? 허니! 지옥의 ‘빨간맛’을 보여줄께” 라는 유머러스하면서도 블러디 액션을 기대하게 하는 카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헬보이 포스터 / 우성 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의 ‘빨간맛’ 후렴구를 연상하게 만드는 이 카피는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게 만든다.

또 카피와는 상반도디게 근엄한 얼굴의 ‘헬보이’가 길게 자라난 거대한 악마의 뿔을 가지고 있어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헬보이 포스터
헬보이 포스터 / 우성 엔터테인먼트

모든 것을 파괴할 만한 힘을 가진 그의 강력한 오른팔과 그 아래 화염에 휩싸인 검은 지옥에서 온 영웅 ‘헬보이’가 초자연적 빌런들에 맞서 활약할 것임을 예고한다.

이러한 반전미 넘치는 포스터와는 달리 이어지는 포스터는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마 위의 뿔을 자른 ‘헬보이’가 거대한 불길을 뒤로한 채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구겨진 얼굴로 리볼버를 들고 정면을 강렬하게 응시하고 있는 그의 모습은 히어로 역사상 가장 악마스러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 “악마보다 더한 놈이 온다”라는 카피까지 더해지며 세상에 없던 최초의 악마 히어로의 탄생을 짐작하게 한다.

예측불가 히어로의 등장을 알린 영화 ‘헬보이’는 그의 숨겨진 이야기는 물론, 화끈한 매력의 불꽃 액션 그리고 잔망미까지 더해져 관객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독보적인 비주얼을 담은 2차 포스터 2종을 공개한 ‘헬보이’는 4월 전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