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로맨스는 별책부록’ 위하준, 훈훈한 대학생 오빠의 모습…‘사랑스러운 미소에 눈길’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3.07 15: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는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출연 중인 위하준이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근 위하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도 로별과 함께 행복하세요#로맨스는별책부록 #지서준 #위하준”이라는 글과 함께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을 공개.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2015년 영화 ‘차이나 타운’에서 어린 우곤을 연기하며 데뷔한 위하준은 영화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진아(손예진)의 남동생 윤승호 역을 맡으며 자신의 이름을 대중들에게 알리기 시작했다. 

또한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캐스팅되어 현재 업계에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프리랜서 북 디자이너 지서준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위하준 인스타그램
위하준 인스타그램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기 시작하고 있는 위하준이 출연하는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에는 이나영, 이종석, 정유진, 오의식, 김태우, 김유미, 조한철, 김선영, 강기둥, 박규영 등이 출연해 드라마를 빛내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로맨스는 별책부록’ 12회에서는 은호(이종석)와 단이(이나영)의 달콤한 연애가 펼쳐쳐 시청자들의 마음에 불을 질렀다.

두 사람은 나이 차이가 무색 할 정도로 완벽한 케미를 선보이며 매 회마다 드라마를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설렘이 가득했던 ‘로맨스는 별책부록’ 12회는 시청률 5.2%를 기록해 지난화 보다 소폭 상승했을 뿐만 아니라 일요일 종편과 비지상파 채널에서 방송한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었다.

이나영-이종석의 달달한 케미가 돋보이는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