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넬(NELL), 4월 단독 콘서트 ‘2019 QUIET yet LOUD’ 개최 획정…티켓 오픈 시간은?

  • 채희지 기자
  • 승인 2019.03.07 12: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희지 기자] 넬(NELL)이 올해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7일 소속사 스페이스보헤미안은 “넬이 4월 단독 콘서트 ‘NELL'S SEASON 2019 QUIET yet LOUD'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NELL'S SEASON’은 해마다 크리스마스에 개최되는 ‘NELL'S ROOM’과는 또 다른 브랜드 공연으로 매년 봄, 가을에 공연되고 있다.

특히 그들만의 감성 및 색다른 편곡 등을 통한 새로운 모습을 관객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관객들로 하여금 매년 봄과 가을을 기다리게 하는 이유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공연은 작년 연말 뛰어난 영상미와 완성도 높은 구성으로 관객뿐만 아니라 공연계의 큰 찬사를 받았던 ‘CHRISTMAS IN NELL'S ROOM 2018’ 이후 찾아오는 올해 첫 단독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넬 멤버들은 “‘NELL'S SEASON’은 매 공연마다 새로운 계절을 함께하며 또 다른 감정이 생기는 공연"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이번 공연 역시 특별한 사운드로 관객 여러분들과 봄을 맞이 하고 싶다“고 콘서트 개최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넬 2019 QUIET yet LOUD 콘서트 포스터 / 스페이스보헤미안
넬 2019 QUIET yet LOUD 콘서트 포스터 / 스페이스보헤미안

넬의 단독 콘서트 ‘NELL'S SEASON 2019 QUIET yet LOUD’는 7일 오후 8시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으로 오픈된다.

또한 불법 티켓 거래를 막기 위해 1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신용 및 체크카드 결제만 가능하다.

Tag
#넬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