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드림캐쳐 시연, ‘스카이캐슬’ 황우주 완벽 빙의…찬희 “제 성대모사 중인가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드림캐쳐 시연이 ‘스카이캐슬’ 황우주 성대모사 중 황우주 역을 맡은 에스에프 찬희를 만난 영상이 누리꾼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5일 드림캐쳐 시연, ‘스카이캐슬’ 황우주 완벽 빙의…찬희 “제 성대모사 중인가요?” 네이버 TV 채널에 “드림캐쳐 시연, SKY캐슬 우주 성대모사 하다 만난 찬희ㅋㅋ”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드림캐쳐 시연은 ‘쇼 챔피언’ 비하인드에서 멤버들과 함께 ‘스카이캐슬’의 성대모사를 해 눈길을 끌었다. 안 본지 오래돼서라며 망설인 그는 이내 염정아의 대사를 재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전적으로 믿으시겠냐고 물었습니다, 어머님”이라는 김주영의 명대사를 완벽 소화해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시연은 “저 우주도 할 줄 알아요”라며 성대모사를 계속 이어갔다.

MBC 뮤직 ‘쇼! 챔피언’ 화면 캡처

그때 ‘스카이캐슬’에서 황우주 역을 맡았던 에스에프나인의 찬희가 그 광경을 목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찬희는 “제 성대모사요? 잘하실 것 같은데”라며 멋쩍게 웃었다.

시연을 비롯한 드림캐처 멤버들은 이 상황에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시연은 일단 죄송하다며 “제가 안그랬어요”라는 그의 대사를 말하며 우주의 성대모사를 계속해 멤버들을 폭소케했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찬희 너무 착하고 귀엽다...”, “찬희 오빠랑 시연 언니 둘 다 너무 귀여워. ㅋㅋㅋ”, “와 근데 김주영 쓰앵님 진짜 똑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영상 속 등장한 시연이 속한 드림캐처는 지난달 13일 앨범 ‘The End of Nightmare’를 발매 후 타이틀곡 ‘PIRI’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찬희가 속한 에스에프나인(SF9) 역시 ‘예뻐지지마’로 인기몰이 중이다.

두 그룹은 지난 6일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 함께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한편, 최근 드림캐쳐는 5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출연 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