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레용팝, '100초전' 김경호의 록버전 ‘어이’에 감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크레용팝이 100초전에서 ‘어이’를 재해석해 우승한 선배 가수 김경호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건냈다.
 
크레용팝은 21일 공식 트위터에 “저희가 완전 왕왕왕팬인 존경하는 김경호 선배님께서 100초전에서 저희 노래 ‘어이’를 편곡해 불러주신 걸 봤어요! 어이가 그렇게 바뀔 수도 있구나 정말 감탄했고 역시 선배님이라는 말밖에...! 정말 신났어요 최고! 1등 정말 축하드립니다^^!”라며 김경호를 향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드러냈다.
 
크레용팝 / 크롬엔터테인먼트
크레용팝 / 크롬엔터테인먼트
김경호가 지난 20일 방송된 Mnet ‘100초전’에서 크레용팝의 신곡 ‘어이’를 록버전으로 편곡해 무대를 꾸몄다.
 
이날 무대에서 김경호는 기존의 깜찍하고 발랄한 크레용팝의 스타일과는 180도 다른 록스타일의 파워풀한 ‘어이’를 만들어내 가장 높은 점수로 1대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크레용팝은 오는 6월 22일부터 7월 22일 한 달간 미국과 캐나다를 오가며 12개 도시 13회에 걸쳐 레이디 가가의 북미 투어 콘서트 ‘아트레이브: 더 아트팝 볼(artRAVE: The ARTPOP Ball)’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