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문제적 남자’에 등장한 뇌섹돌★…인성-아론-박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화려한 비주얼과 함께 두뇌까지 겸비한 이기적인 유전자의 아이돌이 있다.

주인공은 바로 블락비(Block B) 박경, 뉴이스트(NU’EST) 아론, 에스에프나인(SF9)이다.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지성미까지 뽐낸 아이돌 뇌섹남 3명을 만나보자.

박경-아론-인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나열은 출연 순입니다.)

#1. 블락비(Block B) 박경

블락비 박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경은 지난 2011년 4월 15일 블락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그는 수학영재원 출신으로 블락비 활동 당시 ‘매치업 시즌 2’에서 수학 문제를 5분 만에 풀며 눈길을 끌었다. 

이후 블락비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박경은 tvN ‘문제적 남자’에 25회부터 고정 출연하며 뇌요미 매력을 뽐내고 있다.

그는 출연자들이 손도 못대는 문제를 푸는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출연 후 4번째 방송부터 2회 연속 우승을 하면서 뇌풀기 에이스로 자리 잡았다.

특히 창의성과 수리 능력을 요하는 문제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활약 중이다.

박경은 지난 2016년 10월 4일 멘사 회원이 됐다는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며 ‘멘사경’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그는 문제들을 독식하는 에이스이자 형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문제적 남자’의 트레이드 마크로 사랑받고 있다.

#2. 뉴이스트(NU’EST) 아론

뉴이스트 아론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론은 뉴이스트의 멤버로 미국 LA 출신이다.

그는 LA 출신 답게 유창한 영어실력으로 팀내 해외 인터뷰 담당을 도맡아 하는가 하면, 아리랑 라디오 DJ를 맡기도 했다.

영어 실력뿐만 아니라 그는 학창시절 훌륭한 성적으로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아론은 SAT(미국 수학 능력 시험)에서 에세이 과목 만점을 받으며 상위 0.5%에 속한 인재다.

그는 LA에서 뉴욕대학교 자유전공학부 합격증을 땄다. 하지만 그때 손담비의 ‘미쳤어’를 보고 감명을 받은 아론은 오디션 합격 후 한국에 홀로 와 9개월간의 연습생 생활 끝에 뉴이스트로 데뷔했다.

이를 알리고 싶었던 팬들은 직접 영상을 만들고, 시청자 게시판에 출연을 요청하는 등 아론의 출연을 원했다.

이러한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아론은 ‘시청자 섭외 요청 1순위 게스트’라는 타이틀과 함께 ‘문제적 남자’ 제170회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는 방송에서 전체 과목에서 총 14개를 틀렸다고 밝혀 출연진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또한, 고등학생 시절 주에서 주최하는 골프 대회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삼박자를 모두 갖춘 면모를 보여 화제를 모았다.

아론은 이날 방송에서 순수한 매력으로 전현무와 김지석의 총애를 받았다.

한편, 뉴이스트 아론은 4월 12일 개최되는 뉴이스트의 첫 단독콘서트 ‘2019 NU’EST CONCERT ‘Segno(세뇨)’ IN SEOUL’를 준비 중이다.

#3. 에스에프나인(SF9) 인성

에스에프나인 인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인성은 에스에프나인(SF9) 소속으로 지난 2016년 10월 5일 싱글 앨범 ‘Feeling Sensation’으로 데뷔했다.

그는 런던에 1년 유학경험이 있는 영국 유학파 출신이다. 유창한 영어 실력을 겸비해 팀 내에서도 브레인을 맡고 있다.

인성은 고등학교 때 전교생 500명 정도에서 33등, 문과 전체 10등까지 해봤다고 밝히며 남다른 지성미를 보였다.

그는 데뷔 후에도 공부를 손에 놓지 않아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경희사이버대학교 대학원에 재학 중이다.

인성은 팬싸인회에서 본인의 경험을 살린 입시상담을 해주는가 하면, 2019 수능 전에 수능 특강 V앱을 진행하기도 했다.

데뷔 초부터 계속 문제적 남자에 출연 의사를 밝힌 그는 아이반과 함께 최종 인턴으로 채용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문제적 남자’에서 박경을 비롯한 형들의 사랑을 받으며 활약을 펼친 인성은 2019년 1월 29일 방송분을 마지막으로 하차했다.

한편, 인성은 지난달 20일 발표한 에스에프나인(SF9) ‘예뻐지지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