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진영, 첫 개인 화보집 촬영차 7일 일본 출국 ‘하반기 C9BOYZ 데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배진영이 첫 개인 화보집 촬영차 일본으로 출국한다.

6일 배진영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배진영이 7일 개인 화보집 촬영을 위해 일본으로 출국한다”고 밝혔다.

앞서 배진영은 지난달 27일 C9엔터테인먼트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직접 상반기 활동 계획을 밝히며 단독 팬미팅은 물론 개인 화보집 발간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배진영은 개인 화보집의 첫 번째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또한 배진영은 개인 화보집 역시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명불허전 팬바라기 면모를 보였다.

베일에 가려진 화보집 깜짝 스포로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배진영 / C9엔터테인먼트
배진영 / C9엔터테인먼트

지난해 12월 워너원 활동 종료 이후 성공적인 솔로 행보를 보이고 있는 배진영.

현재 배진영은 각종 매거진 화보 촬영 및 화장품 브랜드 모델에 발탁되는 등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올해 스무 살이 된 배진영은 다양한 매거진 화보를 통해 순수한 소년의 모습뿐만 아니라 섹시하고 몽환적인 남자로 변신해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했다.

이는 예약 판매부터 완판 신화를 이끌어내는 기염을 토했다. 

콘셉트마다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 소화하는 배진영이 이번 개인 화보집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팬들을 매료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배진영은 오는 4월 27일, 28일 양일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어 5월 18일 필리핀 마닐라, 25일 일본 오사카, 26일 도쿄, 6월 8일 싱가포르, 15일 태국 방콕, 22일 홍콩, 23일 대만에서 팬미팅을 열고 해외 팬들을 만난다.

올해 상반기 개인 활동을 펼친 후에는 하반기 그룹 C9BOYZ(가칭)으로 정식 데뷔해 팀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C9엔터테인먼트는 6일 자정 C9BOYZ 공식 SNS를 통해 배진영에 이은 두 번째 멤버로 ‘YG보석함’ 출신 김승훈을 공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