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트로 케미스트리”…백퍼센트, ‘RE:tro’ 컴백 포토 공개

  • 양인정 기자
  • 승인 2019.03.06 16: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인정 기자] 그룹 백퍼센트가 환상적인 팀워크를 뽐냈다. 

백퍼센트는 지난 2월28일부터 3월4일까지 새 앨범 ‘RE:tro’의 유닛, 단체 포토를 공개하며 친형제 같은 케미스트리를 과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HIP 버전 사진 속 백퍼센트는 롤러장을 연상케 하는 힙한 레트로 콘셉트를 선보이며 장난기 가득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특히 유닛 포토에서는 형 라인 록현, 종환이 강렬한 카리스마 눈빛으로 눈길을 사로잡는가 하면 동생 라인 찬용, 혁진은 웃음 가득한 개구쟁이 눈빛에 비슷한 분위기를 형성해 백퍼센트만의 형제미를 완성해냈다.

또, NEW 버전 속 백퍼센트는 따뜻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자랑해 곧 공개될 유닛 포토에서는 어떤 케미를 자랑할지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단체와 유닛 사진을 통해 환상적인 합과 7년차 아이돌의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준 백퍼센트가 이번 앨범 활동을 통해 어떤 매력과 모습들을 보여줄 지 기대해볼만 하다.

티오피미디어

2012년 싱글 앨범 ‘WE, 100%’로 출사표를 던진 백퍼센트는 지난해 9월 새 미니 앨범 ‘Sunshine’를 발매, 이제껏 시도한 적 없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새로운 매력들을 펼쳐 주목받았다. 

한편, 오는 14일 새 앨범 ‘RE:tro’를 발매하는 백퍼센트는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