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범준, 아내 송승아-딸 장조아-아들 장하다와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출연…예고 영상 27만 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장범준 가족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

지난 3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네이버 TV캐스트에는 268회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새로운 가족으로 등장하는 장범준과 아내 송승아, 딸 장조아, 아들 장하다의 모습이 등장한다.

6일 오후 4시 기준 해당 영상은 조회수 27만 2천 뷰를 돌파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예고 영상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봄이 왔나 봄’이라는 타이틀로 시작된다.

지난 2012년 3월 발매된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은 매해 봄마다 음원차트와 길거리에 등장하며 회자되는 곡이다.

특히 ‘벚꽃엔딩’을 작사, 작곡한 장범준은 ‘벚꽃연금’ 소리를 들을 정도로 어마어마한 수익을 낸 것으로 알려졌다.

2015년 5월 방송된 tvN ‘명단공개2015’에 따르면 장범준은 ‘벚꽃엔딩’으로 저작권료와 음원 수익을 합쳐 46억 원에 달하는 수익을 올렸다.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예고 캡처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예고 캡처

1989년생인 장범준의 나이는 31세. 1993년생으로 27세인 송승아와는 네 살 차이가 난다.

지난 2014년 4월 아내 송승아와 결혼한 장범준은 2014년 7월 첫째 딸 장조아를, 2017년 9월 둘째 아들 장하다를 얻었다.

영상 속에는 기타 소리로 아이들을 달래는 장범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장범준은 아내 송승아 앞에서는 애교 있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기타로 인해 인을 맺었다고 밝혔다.

또한 장범준은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장범준 가족이 출연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68회는 오는 10일 오후 5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