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홍기, 엔플라잉 ‘옥탑방’ 1위 축하 전해…“내가 울컥하네”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3.06 13: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이홍기가 엔플라잉의 첫 1위 소식에 축하를 전했다.

지난 5일 이홍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고....내 새끼들....너무 축하한다 ㅜㅠ내가 울컥하네...앞으로 더 멋진 밴드되자!!!! Ps 내가 아는 우리회사는 지금 돌아다니는 뻘소리 할 회사는 아닌걸로 압니다. 열심히 하는 친구들 응원 좀 해줘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같은 소속사 후배를 축하하는 이홍기의 진심이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역시 최고!!!”, “엔플라잉 분들 축하드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홍기 인스타그램
이홍기 인스타그램

한편, 엔플라잉은 지난 5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타이틀곡 ‘옥탑방’으로 데뷔 후 첫 음악방송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지난 1월 발매된 ‘옥탑방’은 멤버 이승협의 자작곡으로 옥탑방에서 함께 밤하늘을 바라보던 연인들의 일상적인 순간을 담은 곡.

음원 발매 후 입소문을 탄 ‘옥탑방’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차트인은 물론 정상까지 석권해 화제를 모았다.

역주행에 힘입어 그들은 음악방송에 재출연하며 얻은 결과라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했다.

SBS MTV ‘더 쇼’ 캡처

리더 이승협은 “다사다난했는데 엔플라잉을 같은 자리에서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날 김재현을 비롯해 멤버들이 서러운 눈물을 보여 가슴을 찡하게 만들었다. 그들은 큰 절을 올리며 감사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엔플라잉의 역주행 신화에 이홍기를 비롯한 SF9 로운 등 소속 가수들이 축하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엔플라잉은 SBS MTV ‘더 쇼’에 이어 6일 방송되는 MBC 뮤직 ‘쇼! 챔피언’을 비롯한 타 음악방송에도 출연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