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뛰드 하우스, 봄 맞이 이벤트 진행…벚꽃 스티커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에뛰드 하우스가 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뛰드 하우스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ETUDE HOUSE] Shine Chic Lip Lacquer RD304 Red Vibe Glossy lip lacquer in extra shine texture with vivid color 비비드한 컬러감의 엑스트라 샤인 텍스처의 촉촉하게 빛나는 글로시 립라커 출시기념 벚꽃 타투 스티커 본품 함께 증정, 블라썸피크닉 런칭기념 이벤트(~3.31까지 선착순)블라썸 피크닉 컬렉션1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블라썸 손거울’ 증정 2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오리온 초코파이 봄봄 한정판’추가 증정”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에뛰드 하우스 공식 인스타그램

 

에뛰드 하우스 공식 인스타그램

에뛰드 하우스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상품인 ‘글로시 립라커’와 ‘벚꽃 타투스티커’를 공개했다.

동시에 모델이 타투스티커를 붙인 포스터 사진을 같이 게재했다.

이에 관련해 6일 에뛰드 하우스 관계자는 “3월과 4월은 봄의 계절이다, 또 벚꽃시즌이기도 하기 때문에 이에 맞춰 벚꽃 상품 제작과 이벤트를 기획했다, 새로 출시된 ‘립 라커’뿐만 아니라 블라썸 피크닉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라고 이번 이벤트 진행에 대한 계기를 밝혔다. 

이에 네티즌들은 “벚꽃 타투스티커만 따로구매할수있나오?”, “피드 구경하구 갑니다:” 등 이벤트에 대해 다양한 보였다.

에뛰드는 1966년 2월 19일 설립돼 지금까지 운영되고 있는 기업으로 아모레퍼시픽의 계열사다.

에뛰드 하우스는 화장품 제조업체로 다양한 화장품 도구와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에뛰드 하우스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