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나뿐인 내편’ 송원석, 女心 저격 중인 이태풍의 현실 셀카…‘훈훈 그 자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송원석이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2일 송원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가만히 가만히 바라보는 송원석이 담겼다.

오똑한 코를 자랑하는 송원석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저격한다. 특히 쌍꺼풀 없이도 커다란 그의 눈이 돋보인다. 

송원석 인스타그램
송원석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버지가 이상해 때부터 팬이에요!”, “드라마 잘 보고 있습니다”, “너무 멋지신 거 아닌가요?”, “심쿵.. 내 배경화면으로 저장”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송원석은 배우 그룹 원오원의 멤버로 2015년 데뷔했다.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소속인 원오원에는 송원석을 포함에 곽시양, 권도균, 안효섭까지 4명의 멤버가 소속돼 있다.

송원석은 2015년 데뷔 이후 ‘타임아웃’,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단짠오피스’ 등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최근에는 KBS2 인기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 중이다.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드라마​.

송원석은 극 중 수일의 빵집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생 이태풍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총 106부작인 ‘하나뿐인 내편’은 현재 98회까지 방송돼 종영을 앞두고 있다. 송원석이 맡은 이태풍이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KBS2 ‘하나뿐인 내편’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