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입만 시즌2’, 6일 V오리지널서 1화 최초 공개…한규원-크나큰(KNK) 박서함 합류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3.06 11: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웹트라마 ‘한입만 시즌2’가 6일 방송된다.

최근 조혜주, 크나큰 박서함 등을 캐스팅하며 화제를 모았던 ‘한입만 시즌2’가 6일 저녁 선공개된다.

지난 해 방송됐던 ‘한입만 시즌1’에 출연했던 김지인(하은성 역), 서혜원(임수지 역), 조혜주(전희숙 역), 이신영(이찬혁 역), 박선재(하태성 역)가 시즌2에 출연을 확정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특히 새 캐릭터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로운 인물 ‘선도남’역에는 한규원이 낙점됐다. 

이어 아이돌 그룹 크나큰의 멤버인 박서함은 주우경으로 최종 캐스팅을 확정하며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줬다.

‘한입만’은 각기 다른 연애를 하는 세 명의 여자들이 모여 맛있는 음식과 함께 서로의 연애담을 공유하는 ‘솔직단짠’ 웹 드라마를 그리고 있다.

‘한입만 시즌2’ 포스터

앞서 ‘시즌1’은 ‘전 남친과 현 남친이 친구일때’, ‘모쏠이 연애를 못하는 진짜 이유’, ‘여친이 예뻐보이는 순간’등의 에피소드로 주인공들간의 우정과 갈등에 관련된 스토리를 그렸다. 

이에 시즌 2에서는 이들의 갈등이 봉합되고 새롭게 우정을 다져가는 스토리가 이어질 예정. 

이와관련 ‘한입만’ 제작진은 “현실 친구들이 어떻게 화해하고, 더 돈독한 우정을 쌓아가는지 드라마로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지난 해 첫 공개 이후 시즌2 제작 요청이 꾸준히 이어졌던 ‘한입만 시즌2’(제작 플레이리스트)가 6일 저녁 7시에 네이버 V오리지널을 통해 최초 선공개 된다. 

이후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7시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