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픽하이(Epik High) ‘술이 달다(LOVEDRUNK)’ 뮤직비디오 1차 티저에 아이유(IU) 등장…“이지은이 왜 거기서 나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에픽하이(Epik High)의 신곡 ‘술이 달다(LOVEDRUNK) (feat. 크러쉬)’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5일 에픽하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술이 달다(LOVEDRUNK)’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티저에는 ‘이지은’이라는 글씨와 함께 가수 겸 배우 아이유(IU)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이후 화면이 전환되면서 어딘가를 응시하는 그의 모습이 등장한다.

바로 이어서 그가 어떤 인물과 대결을 펼치는 장면이 이어졌다.

에픽하이 ‘술이 달다’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에픽하이 ‘술이 달다’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무술 영화의 한 장면과도 같은 해당 시퀀스는 그의 주먹이 화면이 등장하면서 끝이 난다.

그 다음에는 아이유가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즈를 취하면서 티저 영상은 종료된다.

그의 얼굴 옆에는 노래의 제목인 ‘술이 달다’라는 글씨와 함께 뮤직비디오의 공개 일시가 담겼다.

이를 접한 해외 네티즌들은 에픽하이와 크러쉬, 아이유의 만남에 기대를 품고 있다.

특히나 이지은의 등장에 환호하는 편이다.

국내 팬들 역시 이지은의 등장은 뜻밖이라는 반응이다.

인터넷 커뮤니티서는 “징짱이 나와서 좋기는 한데 이거 뭐얔ㅋㅋㅋ”, “지은아 왜 거기서 나와”, “생각지도 못한 조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과연 에픽하이의 신곡이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에픽하이의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는 3월 11일 오후 6시 발매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