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본격연예 한밤’ 김향기·김새론·정다빈, 19학번 새내기 입학식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본격연예 한밤’이 정다빈, 김새론, 김향기의 대학 입학식을 공개했다.

지난 5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아역 3인방이 19학번 새내기로 입학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입학식 당일 정다빈은 “19학번이 돼서 굉장히 설레고 향기랑 오랜만에 만났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 되도록이면 캠퍼스 생활 잘해서 아싸가 되지 말자”고 말했다.

아역배우로 유명했던 정다빈과 김향기는 한양대학교 연극학과 19학번 동기가 됐다.

입학식 현장에서 김향기는 “새내기인데 함께 잘 적응하면서 힘내서 학교 생활 하고 싶다. 피해 안 가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정다빈은 “너무 설레고 기분이 좋다. 신기한 것 같다”고 말했다.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 캡처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 캡처

이어 또 다른 19학번 새내기는 김새론이었다.

김새론은 이번에 중앙대학교 연극영학과에 입학한다.

김새론은 입학식 현장에서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한다. 앞으로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새론은 과거 함께 음악 프로그램을 진행했던 배우 김민재에게 꽃다발을 전달받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본격연예 한밤’은 무수한 소식들을 더욱 재밌게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기 위한, 전무후무한 연예 정보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