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씨네 미장원’ 정재호, 베트남 길거리 헤어 모델 된 웃픈 사연 (ft.열혈 장사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박씨네 미장원’의 에이스 정재호가 베트남 길거리 모델이 됐다. 

오는 저녁 방송되는 ‘박씨네 미장원: 사장님 마음대로’에서는 개업 첫날의 부진을 씻고  새로운 마음으로 영업을 시작한 박막례 사장님과 미장원 직원들의 고군분투가 그려진다.

‘박씨네 미장원’은 인기 유투버 박막례와 하늘, 방송인 겸 청년 사업가 정재호, 헤어 디자이너 기우쌤, 배우 곽지환이 베트남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야심차게 미장원을 개업하고 K-뷰티를 세계에 알리는 글로벌 뷰티 예능프로그램.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예 가게 밖으로 나와 베트남 길거리 헤어쇼 모델이 된 정재호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청담동의 소문난 헤어디자이너 기우쌤이 실력 발휘를 한 가운데 뷰티 유튜버 하늘도 스타일링을 돕고 있어 과연 어떤 판타스틱한 헤어스타일로 손님들을 끌어당길지 기대를 높인다.

UMAX
UMAX

하지만 이런 부푼 기대와 달리 지나는 현지인과 관광객들은 수상한 눈길을 보내는가 하면 “할로윈이야”라고 수근대기 시작했다고.

앞서 하늘은 정재호의 시선이 길거리 쪽으로 향해 거울을 볼 수 없는 상황에 착안, 기우쌤에게 몰래 “이상한 머리해보자”고 제안해 대체 어떤 기상천외한 헤어스타일로 정재호에 서프라이즈를 선사할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정재호는 하얀 미용 가운을 입은 채로 입이 쉴 틈 없이 깨알 홍보에 나섰다. 이에 하늘과 기우쌤은 “말하는 인형같다”, “어디 갖다놔도 굶어죽지 않을 스타일”이라고 표현했을 정도.

이처럼 뜨거운 베트남의 태양 아래서도, 비 내리는 올드타운 밤거리에서도 지칠 줄 모르는 열혈 장사꾼에 빙의한 정재호를 두고 박막례 사장님도 “꾼이여 꾼!”이라며 매우 흡족해했다는 후문이다.

‘박씨네 미장원’ 5회는 5일 저녁 7시부터 8시 30분까지 리얼 4K UHD 초고화질 채널 UMAX(유맥스)를 통해 공개된다.

DIA TV(다이아티비)와 유튜브 뷰티학 개론 및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