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YJ 박유천, 거미 새 앨범에 내래이션하다가 피쳐링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거미의 새 앨범에 박유천이 피쳐링까지 참여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6월 9일 발매되는 거미의 새 미니앨범에 박유천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초여름의 싱그러운 멜로디가 포인트인 레게 스타일의 곡에 박유천의 목소리가 더해져 곡에 대한 느낌이 한껏 살아났다. 두 사람의 완벽한 케미로 올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히트곡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유천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박유천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애초 박유천은 남자친구 역할의 내래이션에 참여하기로 했었으나, 녹음실 현장에서 함께 노래를 듣고 작업하면서 내래이션 뿐만 아니라 둘의 하모니를 담은 피처링 작업까지 하게 됐다.
 
두 사람 모두 귀여운 노랫말과 신나는 리듬으로 이루어진 노래를 녹음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작업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박유천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박유천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거미와 첫 작업을 마친 박유천은 “평소 편안하고 서정적인 분위기의 인디 음악을 즐겨 듣는데 이번에 피처링에 참여한 곡 역시 그런 느낌의 곡이다. 나들이 가고 싶게 하는 밝은 곡이라 신나게 녹음했다”고 작업 소감을 전하는 한편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도 미리 들어봤는데 너무 좋더라. 잘 되길 응원하겠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4년 만에 발매되는 거미의 새 앨범에 절친한 친구인 휘성과 화요비의 자작곡이 실릴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은 바 있으며 박유천의 피처링 소식까지 더해지면서 다양한 색깔의 곡들로 가득한 거미의 종합선물세트 같은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거미의 새 미니 앨범은 오는 6월 9일 공개된다.
거미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거미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