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6시 내고향’ 최예림 리포터, ‘고향기행’ 리포터의 열일 “12시간 촬영, 정신력에 한계 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6시 내고향’ 최예림 리포터가 근황을 알렸다.

최근 최예림 리포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프거나 슬프거나 힘들어도 티가 잘 안 나서 좋은 건지 나쁜 건지 잘 모르겠네요”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최예림 리포터 인스타그램
최예림 리포터 인스타그램
최예림 리포터 인스타그램
최예림 리포터 인스타그램

이어 “이번 촬영에는 진짜 두개골을 망치로 때린 것마냥 아프고 목은 침을 삼킬 수 없을 정도로 통증에 나중엔 열이 펄펄 나서 눈이 튀어나오는 줄 알았는데 열정은 있어서 티 안 내고 12시간 정도 촬영했을 무렵 정신력으로도 더 이상은 안되는 한계가 오더라구요”라며 “얼마나 어찌나 서럽던지.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찍었네요. 얼굴이 아픈 티 하나도 안 나죠? 다들 몸 건강 챙기세요. 저부터 흑흑”이라고 덧붙였다.

이하 최예림 리포터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아프거나 슬프거나 힘들어도 티가 잘 안나서 좋은건지 나쁜건지 잘 모르겠네여..ㅎㅎㅎㅎ

이번 촬영에는 진짜 두개골을 망치로 때린것마냥 아프고 목은 침을 삼킬 수 없을 정도로 통증에 나중엔 열이 펄펄나서 눈이 튀어나오는 줄 알았는데 ㅋㅋ

열정은 있어서 티안내고 12시간 정도 촬영 했을무렵..정신력으로도 더이상은 안돼는 한계가 오더라구요..흑흑 ㅜ.ㅜ 얼마나 어찌나 서럽던지..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찍었네여 

얼굴이 아픈 티 하나도 안나죠?ㅎㅎ

다들 몸 건강 챙기세요..저부터 흑흑 ㅜ.ㅜ

앞서 최예림 리포터는 3.1절 100주년을 맞아 독립문과 서대문형무소에서 KBS1 ‘6시 내고향’ 촬영을 한 바 있다.

이날 최예림 리포터는 “올해 3.1절 100주년이 된 뜻깊은 날에 독립문과 서대문형무소에서 6시내고향 촬영을 하게 되었습니다. 태극기를 들고 많은 인파들이 몰려 그날의 뜻깊은 날을 되새기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어요”라며 “형무소를 촬영할 때엔 가슴이 먹먹해지더라고요. 인터뷰를 하는데 우시는 분들도 참 많으셨습니다. 이 날을 잊지 말고 우리가 살아가는 삶을 감사하게 생각하며 서로를 돕고 배려하는 사회가 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라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KBS1 ‘6시 내고향’ 방송 캡처
KBS1 ‘6시 내고향’ 방송 캡처

또한 최예림 리포터는 “참 예쁜 파란색에 노란 민들레꽃 저고리. 엄마가 가장 예쁘다고 하셨던 저고리에요. 제 모습 보고 계시겠죠?”라며 “다음 방송은 3월1일, 2일 녹화하고 3월 7일 생방송입니다”라고 생방송 출연 소식을 알렸다.

현재 최예림은 ‘6시 내고향’의 ‘고향기행’ 리포터를 비롯해 국악그룹 소리디딤에도 속해있다.

또한 한국음악, 공연기획, 공연MC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KBS1 ‘6시 내고향’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