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랜선라이프’ 이영자, 크리에이터로 변신… 1인 방송 ‘이영자채널’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승주 기자) ‘랜선라이프’의 이영자가 1인 방송 크리에이터에 도전한다.
  
이영자는 지난 28일 인기 크리에이터인 대도서관의 인터넷 방송에서 ‘이영자채널’을 론칭하겠다고 발표하며 1인 크리에이터로 변신할 것을 예고했다.
  
이영자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 처음 1인 방송을 접했다.

그동안 그는 1인 방송을 잘 모르는 기성세대를 대변하며 시청자와 크리에이터 사이를 이어주는 다리 역할을 해왔다.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자유롭게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의 삶을 지켜봐온 이영자는 “(방송인으로서)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나가는 크리에이터들이 대단하고 부럽다고 생각했다”고 시작 계기를 밝혔다. 

이어 이영자는 “그동안 늘 진짜 이영자보다는 방송, 대중에게 비쳐지는 이영자로 살아왔다, 그러다보니 진짜 나의 모습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더라”며 “이제 이영자채널을 통해 나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 도전을 결심했다”고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다.

이영자 / 아이오케이컴퍼니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이영자는 자신의 각오를 담은 영상을 유튜브 ‘이영자채널’을 통해 선공개하기도 했다.

이 영상 속에는 그동안 방송에서 한 번도 밝힌 적 없는 그의 제부, 드라마 ‘셜록’에서 왓슨 목소리를 맡은 것으로도 유명한 성우 박영재가 등장해 유튜브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에 이영자가 1인 방송인 ‘이영자채널’을 론칭하겠다고 발표하고 나서 이영자가 공개한 론칭 각오 영상은 일주일이 되지도 않아 조회수 7만 건을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랜선라이프’ 제작진은 “1인 방송계를 낯설어했던 MC 이영자의 변모에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  본인이 혼자 오랫동안 고민한 프로젝트”라며 “본 프로그램에도 ‘이영자채널’의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녹여내 상호 시너지가 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크리에이터 이영자의 합류로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는 JTBC ‘랜선라이프’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