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롯데 자이언츠, 2019시즌 ‘오프닝 시리즈’ 팡파르…박기량 참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가 2019 시즌 오프닝시리즈 예매를 실시한다.

롯데의 오프닝시리즈는 개막전(3월23일)과 일요일(3월24일) 경기이며, 예매는 3월 6일 오후 2시부터 구단 티켓 예매사이트, 롯데자이언츠 모바일 앱을 통해 가능하다.

2017년 첫 선을 보인 ‘팬사랑 페스티벌’은 지난해 총 5회에 걸쳐 보다 확장된 구성으로 진행하였으며 매회 만원관중을 기록하며 구단 대표 이벤트로 자리잡았다. 올 시즌은 개막전에 첫 번째 ‘팬사랑 페스티벌’이 진행되며 시즌 중 유니폼과 모자, 응원타올 등 다양한 구성으로 행사가 이어진다.

오는 23일 진행되는 개막전 팬사랑페스티벌은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롯데백화점이 후원하며 모든 입장관중에게 자이언츠 네이비 후드티를 제공한다. 팀의 메인 컬러인 네이비와 개막전 선수와 팬 모두가 하나되는 ‘원 팀 자이언츠(One Team Giants)’ 의미를 담았다. 롯데 응원단장 조지훈, 치어리더 박기량, 안지혁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개막 2일째는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타올라라 선데이’ 행사로 타올의 ‘타올’과 ‘불타올라라’의 합성어로 응원타올을 활용한 새로운 응원을 선보인다. 

자이언츠 후드티는 이른 시즌 개막으로 쌀쌀한 날씨에 관람객의 보온성을 높일 수 있도록 후드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날 입장 요금은 기존 주말요금제에 상품 가격을 더한 특별 요금제로 판매한다.

롯데 자이언츠

한편, 롯데는 시즌을 앞두고 내야 좌석을 새롭게 단장했다. 내야 지정석을 모두 새 좌석으로 교체하고 내야탁자석을 신설했다. 특히 신설된 좌석은 좌석수를 줄여 좌석폭을 넓히고 컵홀더를 설치하여 보다 쾌적하게 관람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변경된 좌석을 반영한 사직야구장 총 관람석은 2018시즌 2만5천석에서 2019시즌 2만4천5백석으로 조정됐다.

2019시즌 홈경기 티켓예매는 일반경기 3주전, 특별경기는 90일전부터 가능하다. 주중(화, 수, 목)경기 입장시간은 경기개시 1시간 전이며, 주말(금, 토, 일)경기에는 경기 개시 2시간 전부터 입장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