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큐브, “라이관린 ‘해피투게더4 스페셜mc 출연…9일 녹화”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9.03.05 17: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라이관린이 kbs2 ’해시투레더4’ 출연 소식을 전했다. 

5일 라이관린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톱스타뉴스에 “‘해피투게더’ 스페셜 MC로 출연하기로 한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약 4개월 만에 예능 출연 소식이 전해지며 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바. 라이관린은 오는 9일 kbs2 ‘해피투게더4’ 녹화에 참여한다. 

라이관린/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라이관린/톱스타뉴스HD포토뱅크

한편 지난 15일 공식 팬카페를 오픈하며 활동에 시동을 건 라이관린은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유닛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큐브엔터테인먼트가 약 2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유닛 ‘우석X관린’은 펜타곤의 래퍼 우석과 라이관린으로 이루어진 그룹으로,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랩 실력을 갖춘 두 사람이 선보일 음악과 무대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석과 함께 커버 모델로 나선 매거진 5분 만에 10만 권 판매, 공식 팬카페 오픈 1시간 만에 12만 명 방문 등 영향력을 입증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라이관린이 선보일 음악과 무대에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우석X관린의 첫 번째 미니앨범 ‘9801’은 오는 3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