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 “미니시리즈 첫 주연…걱정→자신감으로 바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박진영이 미니시리즈 첫 주연을 맡은 소감을 전했다. 

5일 논현동 임패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tvN 새 월화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김병수 감독, 박진영(GOT7), 신예은, 김권, 김다솜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초능력 로맨스릴러다.

박진영/CJ E&M 제공
박진영/CJ E&M 제공

박진영이 연기하는 이안은 신체를 접촉하면 해당 인물과 물건이 가진 강렬한 기억의 잔상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가진 인물이다.

16부 긴 호흡을 끌고 가는 작품을 처음 맡은 박진영은 “드라마 주인공이 처음이라 많이 걱정도 되고 16부 동안 긴 시간 동안 잘 이끌어갈지 고민을 했다. 감독님을 많이 만나고 걱정이 자신감으로 바뀌었던 부분이 있었다. 감독님에 대한 믿음이 생겨서 감독님과 작가님을 믿고 대본에 있는 대로 표현만 잘하면 16부까지 잘 끌어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라며 첫 주연을 맡은 소감을 전했다. 

특별한 능력을 지닌 인물을 지닌 인물을 연기하면서 주안점을 둔 부분에 대해서는 “처음에 어떤 특별한 표현법을 찾아야겠다는 생각에 고민을 많이 했었다. 능력이 특별한 것이기 때문에 너무 특별하면 과장된 연기가 나올 것 같다고 생각했다. 특별한 능력이라기 보다 한 인간의 버릇이라는 것에 포커스를 두고 표현을 하니까 뭔가 과하게 표현되지 않고 자연스럽게 연기가 나왔던 것 같다”라고 답했다. 

박진영/CJ E&M 제공
박진영/CJ E&M 제공

그러면서 첫 주연작인 만큼 걱정됐던 부분은 감독님과 상의를 많이 했다고 말했다. “감독님이 코멘트를 하는 대로 따라가다 보면 나도 모르게 감을 잡기 시작하더라. 지금까지 했던 캐릭터와 많이 다르게 에너지와 톤 자체가 올라가야 하는 캐릭터이다 보니까 잘 할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었다”

김병수 감독 역시 “박진영의 전작들을 보면서 ‘저 배우 누구지’라고 생각했었다. 새로운 얼굴을 찾고 있는 와중에 눈에 띄었다”라며 박진영에 대한 강한 신뢰를 드러냈다. 

박진영이 연기한 첫 주연작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왕이 된 남자’ 후속으로 오는 3월 11일(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