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의 운세] 6일, 쥐띠부터 돼지띠까지…‘미리 보는 오늘의 띠별 운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이 시각, 내일의 운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6일 띠별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당신이 아니면 가족, 또는 잘 아는 지인 중 누군가가 관록의 영예를 얻을 수 있겠다. 만약 당신에게 그 영예가 온다면 그들과 함께 나누는 게 훗날 유리할 것이다. 테스트가 있다면 통과 할 것이고 혼담이 오가고 있다면 성사 될 수 있는 하루이다.

소띠(85, 73, 61, 49년생)

뒤를 보지 않고 현실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아름다워 보인다. 미래를 대비하면서 사소한 문제들은 그냥 무시해버리는 대범함도 필요하다. 이슬이 내리는 철인데 때 지난 부채는 필요가 없다. 집을 나서면 편안하고 귀인을 만날 수도 있겠다.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세상 일이 돈으로 모든 게 해결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뜻밖의 위기 상황에서는 오히려 물질적인 것보다 마음을 열고 행동하는 것이 유리하다. 허욕이 생길 수 있으나 초심을 잃지 말아야 옳다. 유통 서비스에 관련된 사람은 거래처 직원과 사소한 말다툼이 생길 수 있으나, 아무 일도 아니니 무시하고 넘어가도 된다.

토끼띠(87, 75, 63, 51년생)

당신이 베풀 수 있는 위치에 있을 때 조금이라도 베푸는 것이 유리하다. 지금 베푼다면 당신이 어려울 때 그 사람에게 베푼 만큼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운동 선수는 충분한 몸풀기를 한 후에 본격적인 운동을 시작하는 것이 좋다.

네이버 띠별 운세
네이버 띠별 운세

용띠(88,76, 64, 52년생)

업무와 시험으로 인하여 정신적 힘들 수도 있으니, 미리 대비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연하게도 중간중간 휴식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하며, 무엇보다도 여유로운 마음으로 급하게 생각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 주위에 돕는 이가 많으니 이익이 그 안에 있을 수 있다.

뱀띠(89, 77, 65, 53년생)

사업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재기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으니 이는 다 선영의 도움이다. 배우는 사람은 그 배움의 능력을 발휘하여 보다 나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다. 매사에 성급하게 진행하지 않고 조용히 차분히 처리하도록 노력하면 좋은 운수다.

말띠(90, 78, 66, 54년생)

아무런 노력 없이 얻을 수 있는 대가는 어디에서도 찾기 힘들다. 지금까지 최선을 다하였다면 지위가 상승되는 날이다. 주변에서 당신을 꾸준히 지켜보고 있던 사람들의 추천에 의해서 지금보다 더 큰 임무와 책임을 맡게 된다. 천리타향에 반가운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양띠(91, 79, 67, 55년생)

자신이 어려울 때 진정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몇 명인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사소한 오해로 주위 사람들과 말싸움이 생긴다면, 당분간 마음에 거리를 두게 될 수도 있으니 미연에 방지함이 이롭다. 전반적으로 신수가 좋으니 구하는 바를 얻을 수 있겠다.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계획한 돈 이외에 따로 들어가는 돈이 생길 수 있으니 금전적으로 신경을 좀 더 쓰는 게 좋겠다. 평상시라면 거뜬한 업무도 오늘은 힘에 부칠 수 있으나 주위의 도움으로 무난히 처리 할 수 있다. 꿈에 어진 사람을 만났으니 무엇이 참이고 무엇이 거짓인지 알게 되는 날이다.

닭띠(93, 81, 69, 57년생)

달을 바라보니 옥토끼가 방아를 찧는 형상이다. 재물과 귀인이 그득한 하루가 될 수 있다. 남녀를 막론하고 기쁜 기운이 들어오니 마음껏 활동하면 좋겠다. 소원이 성취되며 가정에는 경사가 있을 것이다. 오래 앓던 병이 있다면 오늘 치료하기 좋은 날이다.

개띠(94, 82, 70, 58년생)

타인의 도움으로 이로울 수 있는 일이 생길 것이니, 사람을 잘 대하면 좋을 것이다. 회사원이라면 아랫사람의 행동으로 인하여 당신이 회사에서 주가를 올릴 수 있다. 부하 직원의 은공을 잊으면 나중에 어려워 질 수 있으니 부디 잊지 않고 챙겨주는 것이 옳다.

돼지띠(95, 83, 71, 59년생)

거래나 문서작성 할 건이 있다면 신중한 검토가 필요할 것이다. 괜한 서두름은 손실을 가져다 줄 있으며 나중에 오히려 더 많은 시간의 낭비를 가져 올 수도 있다. 조심해서 나쁠건 없다. 말 한마디의 신용의 높낮음이 다를 수 있으니 가급적 언행에 신경을 쓰는 게 이롭다. 사람을 대할때 사심이 없다면 떳떳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