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스물’, 오늘(5일) 채널CGV 편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영화 ‘스물’을 향한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과속스캔들’(2008) ‘써니’(2011)를 각색하고 ‘힘내세요, 병헌씨’(2013)를 연출한 이병헌 감독의 상업영화 데뷔작인 ‘스물’. 

‘스물’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도 사랑할 수 있는 무한대의 가능성이 열리는 나이 스무 살을 맞이한 혈기 왕성 세 친구의 사랑과 우정을 담아냈다. 

잉여의 삶을 지향하는 인기절정 백수 ‘치호’, 만화가 꿈을 위해 입시에 다시 도전하는 재수생 ‘동우’, 최강 스펙 엄친아이지만 술만 마시면 돌변하는 새내기 대학생 ‘경재’ 세 친구의 자체발광 코미디를 그렸다. 

관람객들은 “코미디 영화는 자고로 이래야한다. 같잖은 충고, 지루한 신파 따위는 없다”, “가볍게 볼 생각이었으나 계속 빵터지고 숨넘어가게 웃기고많은걸 생각하게 한 귀여운 영화”,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기에 딱 좋은 영화. 작은 웃음이 입가에서 계속 떠나질 않는다. 딱 스무살 나이처럼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아서 좋다. 그 시절이 그립기도 하지만, 그 시절의 방황이 있었기에 오늘을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다”, “쏠쏠한 재미와 느낌 가득한 영화. 오랜만에 좋은 영화 봤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영화 ‘스물’ 스틸이미지

한편 영화 ‘스물’은 오늘(5일) 오후 3시40분 케이블 영화 채널 채널CGV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