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스크림 소녀’ 정다빈, 20살 증명사진 공개… ‘한양대학교 입학식 참석해 눈길’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3.05 13: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아이스크림 소녀’ 배우 정다빈의 증명사진이 공개됐다.

지난달 26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측은 공식 SNS를 통해 20살이 된 정다빈의 증명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다빈은 커다란 눈망울과 오뚝한 코, 앵두같은 입술로 반듯하면서도 청순한 비주얼을 뽐냈다.

또한 세월이 흘렀음에도 어린 시절과 다를 바 없는 모습이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정다빈 / 화이브라더스코리아 SNS

최근 고등학교를 졸업한 정다빈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19학번 새내기가 됐다.

특히 그는 김향기와 함께 한양대학교 입학식에 참석해 신입생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김향기는 “저도 이제 새내기인데 함께 잘 적응하면서 학교생활을 하고 싶다”라는 풋풋한 소망을 밝혔다. 

이에 정다빈은 19학번이 돼 굉장히 설렌다는 소감과 함께 동기 김향기에게 “우리 되도록 아싸가 되지 말자”라고 전했다. 

정다빈은 2003년 아이스크림 광고로 데뷔해 아이스크림 소녀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제가 됐다. 

이후 드라마 ‘원더풀 라이프’ ‘뿌리깊은 나무’ ‘못난이 주의보’ ‘그녀는 예뻤다’ ‘옥중화’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엽기적인 그녀’ ‘키스 먼저 할까요?’, 영화 ‘사랑이 이긴다’ ‘여중생A’ 등 20여 편의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졌다.

정다빈은 김향기와 함께 5일 방송되는 SBS ‘본격연예-한밤’에 출연 예정이다.

 SBS ‘본격연예-한밤’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