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상미, ‘집으로 가는 길’ 스페셜 DJ 발탁…오늘(5일)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양인정 기자) 배우 남상미가 라디오 DJ로 변신한다. 

5일 오전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는 “배우 남상미가 3월 5~8일 4일 동안 소이현 DJ를 대신할 스페셜 DJ로 ‘집으로 가는 길 소이현입니다’의 단독 진행을 맡는다”고 전했다.

지난해 10월 V앱 ‘라디오 아파트(RADIO APART)’를 통해 DJ 남디로 변신, 뜨거운 호응을 얻은 남상미가 이번에는 SBS 러브FM을 통해 4일에 걸친 조금 더 긴 시간 동안 청취자들과 함께하게 된 것. ‘집으로 가는 길’ 제작진은 배우 남상미가 지닌 따뜻한 목소리와 다정다감한 성품이 퇴근길 청취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수 있을 것 같다는 기대감에 적극적으로 스페셜 DJ 러브콜을 보냈다고. 남상미 역시 목소리를 통해 청취자와 교감하는 라디오 매체를 언제나 매력적이라고 생각하고 있었기에 한정된 시간이지만 즐겁고 감사한 마음으로 DJ에 임한다는 각오다. 

남상미의 스페셜 DJ 출격 소식이 전해지자 팬들 역시 “예능에 이어 DJ까지! 요즘 행복해요” “퇴근길 남상미 배우 따뜻한 목소리와 함께할 수 있다니” “남디의 귀환 기대할께요” 등 기대 가득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남상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남상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남상미가 스페셜 DJ로 나서는 ‘집으로 가는 길’은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오후 6시 5분부터 SBS 러브FM(103.5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남상미는 인기리 방송중인 MBN ‘오늘도 배우다’에서 보기만해도 미소 짓게 되는 사랑둥이 막내로 무한매력을 펼치고 있다. 다섯 배우의 요즘문화정복기를 흥미진진하게 다루며 회를 거듭할수록 전세대가 함께 즐기는 예능으로 사랑 받고 있는 MBN ‘오늘도 배우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