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샤이니 민호, 20년 전 이영표 만나서 본체만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이영표가 샤이니 민호와 남다른 인연을 공개한다.
 
오늘(20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55회에서는 "예체능" 축구팀과 이들의 축구광 친구들이 한 자리에 모여 열띤 한 판 승부가 겨뤄질 예정이다.
 
그 가운데 이영표가 20년 전, 민호와의 잊지 못할 첫만남 비화를 공개한다.
 
'우리동네 예체능' / KBS
민호는 김종국과 함께 구멍 집합소 "블루"팀의 막강 에이스로 맹활약을 펼친 가운데, 그의 플레이를 일거수일투족을 예의주시하던 이영표는 "민호의 아버지이신 최윤겸 감독님은 나의 "안양공고" 선배"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영표는 "최윤겸 감독님의 호의로 집을 방문하게 됐다. 20년이 지난 지금도 생생하다"고 말하며 민호와의 첫만남에 대해 털어놨다.
 
무엇보다 민호의 첫인상에 대해 "그 당시 민호가 나를 보고도 본체만체하더라"고 거침없는 돌직구를 날려 민호를 당황시켰다는 후문이다.
 
이 날 경기에서 민호는 공격과 수비를 아우르는 지치지 않은 열정을 발산하며 그라운드를 누비며 팀의 공격루트로서의 활약을 톡톡히 해냈다.
 
적재적소 볼 배급으로 슈팅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내는 것은 물론 번개 같은 속공으로 상대팀 골문을 두드리는 등 팀의 스피드와 파워를 한 단계 끌어올리며, 이기광-윤두준-서지석에 이은 에이스의 탄생을 알렸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샤이니 민호의 눈부신 활약이 펼쳐지는 가운데, 이영표와 민호의 첫만남 비화는 "우리동네 예체능" 5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