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키미키 김도연, 패션 매거진 속 빛나는 미모 눈길…‘도빙구 아닌 도연여신’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3.05 08: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위키미키(Weki Meki) 김도연(Kim Doyeon)의 패션 매거진 촬영 영상이 화제다.
 
통통 튀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영상은 그가 모 향수 브랜드와 함께 했다.
 
김도연(Kim Doyeon)은 재스민, 매화, 작약 등 여러가지 꽃을 한데 담은 향수의 풍성한 향기를 표현하기 위해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펼쳤다.
 
이에 한번에 OK 사인을 받아 모든 스태프들이 반해버렸다는 후문이다.

위키미키 김도연 / 하퍼스바자

 
무한한 매력을 지닌 도연의 모습은 ‘하퍼스 바자’ 3월호와 인스타그램,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도연이 속한 위키미키(Weki Meki)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중 같은 아이오아이 출신인 최유정은 JTBC4 뷰티 예능프로그램 ‘마이 매드 뷰티3’(이하 ‘마매뷰3’)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위키미키 김도연  / 하퍼스바자

 
‘마매뷰3’는 2030 여성들의 현실적인 뷰티에 대한 고민과 궁금증을 함께 나누는 ‘공감 뷰티 차트쇼’다.
 
지난 시즌에서 활약했던 방송인 박나래, 러블리즈 이미주에 이어 모델 한혜진, 위키미키 최유정이 새롭게 합류해 다양한 취향을 지닌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뷰티 팁을 전한다.
 
한편 위키미키는 지난 2월 18일 오후 5시 KBS아레나홀에서 열린 ‘러닝폼 아이돌 페스티벌’ 콘서트에도 참석했다.
 

그들은 특유의 상큼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로 관객들의 심장을 저격하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위키미키(Weki Meki)는 이 날 ‘Crush’, ‘Iron Boy’, ‘True Valentine’, ‘La La La’ 등 매력만점의 공연을 펼쳤다.



추천기사

해외토픽